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AT9 사운드 필름 페스티벌" 소식!

AT9 카페
http://cafe.naver.com/cinusat9

---------

씨너스 엣나인의 관리인 정상진입니다.

4월 드디어 아주아주 쎈 영화전을 준비했습니다.

엣나인의 사운드로 진실하게 즐기는 이미 보았지만 새로운 영화...

엣나인의 사운드로 영화를 제대로 또다른 영화의 세계로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영화제명: AT9 사운드 필름 페스티발

주최: 씨너스, 무비위크

상영작: 어톤먼트, 본얼티메이텀, 킹콩, 트렌스포머, 클로버필드...그리고 하나 더....사운드 데몬스트레이션이 있습니다.

상영일시: 2008년_4월_17일(목)~20일(일):씨너스 이수 5관 엔진시동...

              2008년_4월_21일(월)~23일(수):씨너스 분당 5관 RPM 4,000 도달..

              2008년_4월_24일(목)~27일(일):씨너스 이채 9관 turbo 작동..

관람요금: 5천원

여지껏 보셨던 이 영화에 대한 기억은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전혀 다른 영화로... 전혀 다른 사운드로 관객여러분에게 다가가겠습니다.

기다리십시오. 대기 하십시오. 안전벨트착용 부탁드립니다.

*사운드 데몬스트레이션은 영화관계상 필름으로 재현하지 못하기에 돌비 650 프로세서가 아닌 렉시콘의 프로세서를 통해 재현 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그동안 조금씩 들려오던 AT9의 야심찬 프로젝트가 드디어 공지되었습니다!

"AT9 사운드 필름 페스티벌"

씨너스의 AT9 계열의 극장들은 흔히 말하는 매니아들 사이에서 전설이라고 불리우는 씨넥스의 뒤를 잇는 극장이라고 평가되는 곳입니다. 레퍼런스라고 불리우던 코엑스 메가박스 M관이 스피커 교체 등의 리뉴얼 작업 후 사운드 밸런스가 무너진 모습을 보이며 실망을 안기는 가운데, 제대로 된 사운드에 몸을 맡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새로운 안식처 같은 곳이죠.

최근의 제 경우를 보더라도, "클로버필드" 관람시 사운드로만 치면 코엑스 메가박스 M관보다 씨너스 이수 5관이 훨씬 나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바로 그런 곳에서 사운드를 제대로 한번 느껴보자! 하는 취지로 이번 영화제가 기획된 것 같습니다.

예전에 DP에 관련글이 올라왔을때, "라이언일병 구하기" 상영 관련해서는 필름 수급문제로 불가능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그나마 예전 작품 중에서 "킹콩"이 상영목록에 올라와서 다행입니다.

저는 가까운 씨너스 이수(지하철로 딱 두정거장!)에서 달릴 예정인데, 여러분도 한번 제대로 된 사운드를 경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윗스팟을 위한 예매는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