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스피드 레이서", 새로운 영상 공개

[Movie/News]

온라인 자동차 보험회사인 Einsurance(영상보면 보험은 필수 일듯)에서 워쇼스키 형제의 "스피드 레이서"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출연 배우들의 인터뷰 및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면이 여럿 포함 되어 있습니다.


1960년대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마하 고고(국내명은 달려라 번개호!)를 "매트릭스" 시리즈의 워쇼스키 형제가 영화한 "스피드 레이서"(Speed Racer)는 최첨단 스포츠가로 레이싱을 펼치는 젊은 레이서들의 목숨을 건 질주를 그리고 있으며 2008년 5월 9일 개봉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영경 [2008.04.08 09: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이 영화의 제작소식을 처음 접했을 때 닭살이 돋았죠.
    어릴 적에 어렴풋이 기억에 남았던 애니메이션이였는데... 사실 기억나는 건 그림체 밖이지만요.
    그런데 1960년대에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였군요. 그럼 난 도대체 몇십년을 늦게 접한거야;;;

    비가 한국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한글 이니셜 얘기를 했다고 하더군요.

    • BlogIcon Stephan [2008.04.08 09: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같은 경우 전혀 접해보지 못했던 만화였던지라^^
      이번 영화는 너무 만화적이라 제 취향에서는 조금 멀어보여요. 정지훈은... 뭐, 현재까지 봤을때는 아시아 마케팅용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보이네요. 헐리우드도 "트랜스포머"의 흥행을 보고 우리나라 시장을 좀 달리보게 된 면도 있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