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영화 "인크레더블 헐크"에 아이언맨이 출연한다!

인크레더블 헐크

그 동안 루머로만 떠돌던 영화 "인크레더블 헐크"와 "아이언맨"의 크로스오버가 사실로 확인 되었습니다. 19일 뉴욕에서 열린 코믹콘 행사에서 감독인 루이스 리터리어와 배우 팀 로스가 참석한 가운데, 영화 소개 및 최종 예고편을 공개했는데, 영상의 마지막에 '아이언맨', 토니 스탁(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과 로스 장군(윌리엄 허트 분)이 어느 바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그 장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술에 취한 로스 장군이 어느 바에 앉아있는데, 토니 스탁이 들어옵니다. '당신에게 문제가 있다고 들었는데.' '당신은 말해야 하오.' 라고 얼버무리는 로스에게 토니 스탁이 '당신은 들어야 하오'라고 대답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장면이 더 있는 것으로 보였으나, 영상은 이것으로 끝났다고 합니다.

최종 예고편은 다음주에 온라인 상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북미기준 6월 13일 개봉 예정인 "인크레더블 헐크"는 주연을 맡은 에드워드 노튼이 각본작업에도 참여했으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브루스 배너(에드워드 노튼 분)는 감마선 노출로 인해 자신이 갖게된 비정상적인 능력(화가 나면 헐크가 되는)을 고치기 위해 노력하고, 군대는 그를 잡으려 합니다. 배너는 치료에 가까이 가지만, 새로운 악당 '어보미네이션'이 등장하면서, 이는 물거품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