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우웨볼, 마이클 베이와 링에서 붙기를 원해!

얼마 전, 우웨볼의 은퇴기원 서명과 우웨볼의 일라이 로스/마이클 베이에 대한 비난, 그리고 그들의 반응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 우웨볼이 또다른 일을 꾸몄(?)습니다. 바로 이것입니다.

우웨볼 VS. 마이클 베이
     만든이 : defamer               

우웨볼 대 마이클 베이, 마이클 베이 대 우웨볼. 라스베가스 특설링에서 펼쳐지는 12라운드 복싱 결투!

...이 입장을 밝힌 우웨볼의 동영상입니다.


정리하자면, "마씨가 내 의견에 대한 답을 아주 무례하게 했다.(마씨한테 먼저 무례하게 군게 누군데... 전에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웨볼은 마이클 베이를 덜 떨어졌다고 표현했으며, 이에 대해서 마이클 베이는 '어디서 미치다 못해 불쌍한 개한마리가 혼자 짖어대냐'는 뉘앙스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는 나를 신경쓰지 않는다고 했는데, 난 그를 신경쓰고 있다. 내 생각에 그는 돈과 그의 영화로 엿같은 시간을 지내고 있지. 이제는 그와 링에서 만날 시간이 된 것 같아. 마씨는 이제 운동을 좀 해야될 것 같아. 전에 봤는데 얼핏 좋아는 보이지만, 너무 말랐거든. 시간당 500달러나 받는 트레이너랑 어떻게 해봐. 9월이나 10월 라스베가스 만달레이 베이 호텔에서 12라운드 복싱 게임을 갖자구. 볼 대 마이클 베이, 마이클 베이 대 볼. 이건 독립 영화와 스튜디오 제작 시스템과의 싸움이기도 해.(...미치겠다 정말...) 누가 더 나은 감독인지 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기도 하고."

예전 평론가랑 권투시합을 하더니, 이제는 이쪽에서 시비를 거는군요. 관심이 부족해서일까요. 마감독은 "트랜스포머2" 작업해야 되서 바쁜데, 뭔 권투시합을 하자는 건지... 자기야 시간이 남아도는 것 같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