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젤리나 졸리, 제임스 맥어보이의 "원티드", 새 티저 포스터 공개

[Movie/News]
안젤리나 졸리, 제임스 맥어보이, 모건 프리먼이 출연하는 액션 영화 "원티드"(Wanted)의 새로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얼마전에 코믹콘에서 공개되었던 포스터와는 달리 이번 포스터는 캐릭터 포스터 중의 하나인 것 같습니다. 영화 속에서 폭스 역을 맡은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입니다.

원티드

영화는 마크 밀러의 그래픽노블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인생 참 안 풀리는 젊은이(제임스 맥어보이 분)가 그동안 소식이 뜸했던 아버지가 살해당한 후, 폭스(안젤리나 졸리 분)라는 정체불명의 여성을 만나 아버지가 암살자였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녀의 인도로 암살조직에 들어가 슬로안(모건 프리먼)에게 교육을 받아 암살자가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원티드"는 러시아 판타지 영화인 "데이 워치", "나이트 워치"를 감독한 티무르 베크맘베토브가 연출을 맡았으며, 그의 첫 헐리우드 진출작입니다. 영화는 북미기준 2008년 6월 27일 개봉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질풍노도 [2008.04.26 16: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워우.. 문신이 저렇게 섹시해보일줄이야 -_-;

  2. BlogIcon 산다는건 [2008.04.27 13: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칼있으마가 느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