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영화 "드래곤볼", 티저 포스터 공개?!

Dragonball Le Film에서 일본 블로그(현재는 해당 글이 삭제된 것으로 보입니다.)에 올라온 영화 "드래곤볼"의 티저 포스터(라고 추정되는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드래곤볼

제가 일본어를 모르는지라, IMDB 유저의 영어 번역을 다시 옮기면, 포스터에 있는 글자는 "전설이 현실이 된다. 2009년 3월 드래곤볼 www.dragonball-movie.jp"라고 합니다.   

이 정보가 공식적인 루트를 통한 것이 아니라 이 사진은 그저 팬아트일 수도 있지만, 그와 반대로 아무것도 확실한게 없기 때문에, 이 것이 정식 티저 포스터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만, 좀 걸리는게 현재 알려진 바로는 개봉일이 북미기준 2009년 4월 8일인데, 해당 포스터에는 3월로 나와있다는 것입니다. 원작의 나라인 일본에는 먼저 개봉하는 것 일까요?

영화 "드래곤볼"은 주성치가 제작에 참여했으며, "데스티네이션 1,3"의 제임스 웡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또한, "우주전쟁"의 저스틴 채트윈이 손오공, GOD의 박준형이 야무치, 에미 로섬이 부르마, 그리고 주윤발이 무천도사 역을 맡았습니다. "드래곤볼"은 최근에 개봉일이 연기되어, 2009년 4월 8일 개봉할 예정입니다.

추가. 슬래쉬필름에서 개인이 찍은 미국버전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저 포스터가 "드래곤볼"의 첫 티저 포스터가 맞습니다.

드래곤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