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리버 스톤의 부시 일대기 영화 "W.", 개봉일 결정

[Movie/News]
바로 어제, 올리버 스톤이 연출을 맡은 부시 현 미대통령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W."의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그 개봉일이 결정되었습니다.

그전까지는 올해 미국 대통령 선거 이전이나 내년 대통령 취임식 시즌에 개봉할 것이라고 알려졌었는데, 이번에 그 개봉일이 오는 10월 17일로 대통령 선거 이전에 개봉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뭐랄까, 상당히 세게 나가는데요.

"W."는 현 미국 대통령인 조지 W. 부시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로, 조지 부시 대통령 역에는 조쉬 브롤린, 영부인 로라 부시 역에는 엘리자베스 뱅크스, 아버지 부시 역에는 제임스 크롬웰, 어머니 바바라 부시 역에는 엘렌 버스틴, 아리 플라이셔 전 백악관 대변인 역에는 롭 코드리, 콘돌리자 라이스 국가안보 보좌관 역에는 탠디 뉴튼, 토니 블레어 전 영국 총리에는 이안 그루퍼드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영화는 오는 5월 12일 루이지애나에서 크랭크인 할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질풍노도 [2008.05.11 14: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놓고 비꼬아줬으면 합니다.. 부시 대통령이 하는짓에 좋은점은 눈꼽만큼도 안보인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