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청바지 돌려입기2", 두번째 예고편 공개

[Movie/News]
지난 2005년, 모두에게 꼭 맞는 청바지를 발견하고 서로 돌려입기로 약속한 4명의 죽마고우 여고생들이 경험하는 어느 특별한 여름을 그린 앤 브래쉐어(Ann Brashares)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대형 스크린으로 옮겨 호평을 받았던 "청바지 돌려입기"(The Sisterhood Of The Traveling Pants)의 속편, "청바지 돌려입기 2"(The Sisterhood Of The Traveling Pants 2)의 두번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전편에서 3년이 흘렀고, 네 명의 친구들은 각자의 길을 가고 있지만, 전의 기억을 소중히 간직하며, 꾸준히 연락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영화는 이번에도 그 청바지를 통해 그녀들이 자신들이 가진 가능성과 두려움, 그리고 사랑을 발견하고, 우정을 다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전편에 출연했던  네 명의 주연들 엠마 탐블린, 아메리카 페레라, 블레이크 리벨리, 알렉시스 블레델이 그대로 출연하며, 북미기준 2008년 8월 8일 개봉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아오시마 [2008.05.11 23: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설과 내용이 이어지나보네요
    1편 dvd에서 작가가 소설 후속편에서는 그 그리스 남자(이탈리아) 남자와 알렉시스 블레델이 맡은 역할이 서로 헤어지고 이런 식으로 애기했는데...
    너무 소녀틱해서 그렇지만 나름대로 소설은 재밌었는데 두번째 소설은 국내번역이 안된 것 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