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인크레더블 헐크", 추가 스틸 공개 및 "캡틴 아메리카"와 크로스오버?!

에드워드 노튼이 주연을 맡은 "인크레더블 헐크"(The Incredible Hulk)의 새로운 스틸 사진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인크레더블 헐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브루스 배너(에드워드 노튼 분)는 감마선 노출로 인해 자신이 갖게된 비정상적인 능력(화가 나면 헐크가 되는)을 고치기 위해 노력하고, 군대는 그를 잡으려 합니다. 배너는 치료에 가까이 가지만, 새로운 악당 '어보미네이션'이 등장하면서, 이는 물거품이 됩니다.

0123456789

그리고 이어지는 중요한 의미를 지닌 사진이 한장 있습니다.

인크레더블 헐크

영화에서 '썬더볼트' 로스 장군(윌리엄 허트 분)은 에밀 블론스키(팀 로스 분)에게 2차 세계대전 당시 진행되었던 '슈퍼 솔져' 계획에 대해 말해주고, 후에 블론스키는 그 프로젝트에 사용된 주사를 맞고는 유전자 변형을 일으켜(라고 추측..) '어보미네이션'이 됩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그 계획에 사용되는 '슈퍼 (솔져) 세럼'입니다.

여기서 생각나는 것이 바로 그 '슈퍼 솔져' 계획으로 인해 탄생한 마블의 또다른 슈퍼히어로,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마블은 최근에 "퍼스트 어벤저 : 캡틴 아메리카"(가칭)을 2011년에 개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인크레더블 헐크"는 "아이언맨"에 이어 마블이 두번째로 제작에 참여한 영화로 "아이언맨"의 닉 퓨리, "아이언맨"과 "인크레더블 헐크"의 크로스오버 등 마블의 계획이 마블 유니버스를 통합하려는 것이라고 유추해 보았을때... 이는 상당히 흥미로운 일임에 분명합니다.

"인크레더블 헐크"는 북미기준 오는 6월 13일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