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마이크 마이어스, 제시카 알바의 "러브 구루", 두번째 예고편 공개

[Movie/News]
마이크 마이어스, 제시카 알바 주연의 영화, "러브 구루"(The Love Guru)의 두번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구루'란 인도어로 존경받는 사람이나 인도자를 뜻합니다. 인도에서 비상한 능력을 얻은 피트카(마이크 마이어스 분)는 미국에 돌아와 부와 명성을 누리고자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그는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내야합니다.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 토론토 메이플 립스의 스타 플레이어 Darren Roanoke(로마니 말코 분)는 아내와 별거를 하게 되고, 그의 아내는 그 복수로 남편의 라이벌인 LA 킹스의 Jacques Grande(저스틴 팀버레이 분)와 데이트를 합니다. 이로 인해 Roanoke는 실의에 빠지고, 이 문제를 해결하여 다시 그가 힘을 내어 경기에 참가하고, 그것을 통해서 메이플 립스가 스탠리컵을 차지하게 하는 것이 바로 피트카에 주어진 임무입니다. 제시카 알바는 메이플 립스의 미모의 구단주, 제인 역으로 출연합니다.


"러브 구루"는 북미기준 2008년 6월 20일 개봉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Zoony [2008.05.14 18: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양반은 맨날 슈렉이랑 코미디 영화에만 나오는군요;; 그래도 오스틴만한게 없으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