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스파이더맨4", "스파이더맨5"는 동시에 촬영할 계획?!

스파이더맨

지난 2월에 "조디악"의 각본을 맡았던 제임스 벤더빌트가 "스파이더맨4"의 각본에 참여하게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번에 그와 관련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영화 정보 사이트인 Cinematical은 헐리우드 내부 소식통이 전한 이야기를 통해 벤더빌트의 각본은 그 하나의 이야기가 "스파이더맨4", "스파이더맨5"로 나누어지는 것으로, 현재 소니픽쳐스는 이 두편의 영화를 동시에 촬영할 계획을 고려중이라고 합니다.

일종의 루머이긴 하지만 그동안 뜸했던 "스파이더맨4" 소식이기에 반가움까지 느끼게 되네요. 그나저나, 샘 레이미-토비 맥과이어-키어스틴 던스트 라인은 그대로 가게 될런지 모르겠네요.

P.S 잘 기억이 안나는데, 소니픽쳐스의 "스파이더맨" 영화화 판권 계약이 4편까지 아니었던가요? 아니, 2009년까지였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