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필립 K. 딕의 "유빅" 영화화된다

[Movie/News]
유빅
SF 소설의 대부, 필립 K. 딕의 1969년 작 "유빅"(Ubik)이 영화화됩니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제작사 셀룰로이드 드림스가 소설의 영화화 판권을 획득했으며 2009년 초 제작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영화의 프로듀서로는 필립 K. 딕의 딸인 이사 딕 해켓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유빅"은 타임지가 선정한 100대 영문소설 중 하나인 걸작으로, 인류가 달나라 여행을 하고 초감각적지각능력(염력 등)이 현실로 받아들여진 1992년의 세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유빅"은 지난 1970년대 초에 프랑스 감독인 장 피에르 고랭에 의해 영화화 시도가 있었고, 필립 K. 딕 자신이 그것을 위해 시나리오를 쓰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 시도는 현실화 되지 못했습니다.

그간 필립 K.딕의 소설을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들로는 "블레이드 러너", "토탈 리콜", "마이너리티 리포트", "스캐너 다클리" 등이 있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잠본이 [2008.05.20 23: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왠지 덧글로 '님들하 지금 넥스트 무시하나효'라는 내용이 달릴 것 같은 느낌이 (웃기지 좀 마라)

  2. 닥터존스 [2008.05.28 01: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임포스터 무시하나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