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차기 스파이더맨은 패트릭 푸짓?!

[Movie/News]
스파이더맨

요 며칠간 계속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후속작 관련 루머들이 계속 전해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캐스팅과 관련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영화정보사이트인 LatinoReview에서 전한 소식인데 자신들의 소식통에 따르면, 차기 "스파이더맨"에서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은 토비 맥과이어가 아닌 다른 배우가 캐스팅 될 것이라고 합니다.

아직 어떤 제안이나 계약 등이 오가지는 않았지만, 가장 유력하게 이야기되는 배우는 패트릭 푸짓이라고 합니다.

패트릭 푸짓

올해 27세로, "올모스트 페이모스" 등의 출연작이 있습니다.

또한, 패트릭 푸짓이 적합하지 않을 경우, 영화의 프로듀서가 더 어린 배우를 원하는데 그 경우, 마이클 안가라노가 언급되고 있다고 합니다.

마이클 안가라노

마이클 안가라노는 올해 22세로 "스카이 하이", 그리고 최근의 "포비든 킹덤"으로 우리에게 알려진 배우입니다. 그러고보니 "스카이 하이"도 슈퍼히어로물이었네요.

아직 "스파이더맨" 차기작 소식도 공식적인 내용없이 루머만 들려오는 것이기에 이 소식도 그저 루머로 받아들이는 편이 나을 듯합니다. 다만, 토비 맥과이어, 키어스틴 던스트가 샘 레이미가 감독을 맡지 않는다면 후속작에 출연하지 않겠다고 언급한 적이 있다는 것을 상기할 필요는 있겠네요.

그전의 소식들은 아래의 연관글을 확인하세요~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okskpark [2008.05.29 12: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돼요. 뭔가 궁핍한 모습이 느껴지지 않아요...

  2. BlogIcon 잠본이 [2008.05.29 23: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ttp://www.comicbookmovie.com/news/articles/4593.asp
    소니에서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는군요.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