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길예르모 델 토로, "호빗"의 감독이 될까?

[Movie/News]
길예르모 델 토로
헐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판의 미로", "헬보이" 시리즈의 길예르모 델 토로가 영화화 되는 J.R.R. 톨킨의 "호빗"의 감독으로 이야기되고 있다고 합니다.

델 토로의 이름은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샘 레이미와 함께 "호빗"의 감독 후보 리스트에 오른곤 했었습니다. 델 토로는 그 자신이 원작 소설 "호빗"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고, 그가 이전 작품에서 선보였던 판타지적 감수성과 기괴한 상상력을 제작자들이 높게 사고 있다고 합니다.

이전에 "반지의 제왕"을 연출했던 피터 잭슨은 "러블리 본즈"와 "틴틴"의 연출로 인해, "호빗"을 맡을 여력이 없어서 총프로듀서를 맡을 예정입니다. "호빗"의 영화화 작업은 작가조합의 파업으로 인해 작가들을 고용하지 못해 원작소설의 각색이 이루어지고 있지 않지만, 해결이 된다면 빠르게 작업이 진행될 것이라고 하며, 그 각색 작업에 대한 감독은 피터 잭슨과 델 토로가 같이 할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의 계획은 2009년 부터 촬영에 들어가, 2010년에 "호빗"을, 2011년에는 "호빗"과 "반지의 제왕"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를 개봉할 예정입니다.

"호빗"은 톨킨이 애초에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쓴 소설로, 호빗 빌보 배긴스가 드워프들, 간달프와 함께 포악한 용 스마우그가 지키고 있는 보물을 찾아나서는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영국에서 1937년 발간되었으며, 그로부터 17년후, 톨킨은 "반지의 제왕"을 출간합니다.

길예르모 델 토르는 이전에 "해리포터" 시리즈이 최종편 연출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는데, 어떻게 진행될지는 계속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반지의 제왕" 찍을때의 피터 잭슨처럼 델 토로도 약간 호빗필이 나요.

2008/01/12 - [Movie/News] - 엘리야 우드가 밝힌 "호빗"에 관한 이야기들!
2007/12/19 - [Movie/News] - 피터 잭슨, "호빗"으로 돌아온다!
2007/12/01 - [Movie/News] - 피터 잭슨, 3D로 "호빗"을 영화화한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가눔 [2008.01.29 14: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렸을 적에 '호비트의 모험' 이란 책을 봤었는데, 좀 커서 '반지의 제왕' 을 보고 어찌나 반갑던지..^^
    근데 전 '호빗' 이 아기자기해서 더 재미있었어요. 몰입도 더 잘 되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