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길예르모 델 토로, "호빗" 감독으로 결정!

"판의 미로", "헬보이" 시리즈의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영화화되는 "호빗"(The Hobbit)의 감독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얼마 전에도 델 토로가 감독을 맡을 것 같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번 경우에는 델 토로가 이에 대해 직접 인정했습니다.

길예르도 델 토로는 자신이 제작을 맡은 영화 "오퍼나지 : 비밀의 계단"의 프랑스 프리미어에 참석한 자리에서 자신이 "호빗"의 감독을 맡는다는 것을 확인해주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면, 스페인어와 불어로 사회자 및 통역이 이야기하는데 그 내용이 '오늘은 정말 뜻 깊은 날입니다. 왜나하면 모두가 듣기를 원하던 그 소식을 전해드릴거거든요. 길예르모 델 토로가 "호빗"을 감독할 것이라는 걸요.' 라고 합니다. 델 토로는 그에 대해 인정하고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네요. 마지막에 직접 대답하는 내용은 "헬보이2"에 관한 것입니다.


이로써, "호빗"은 피터 잭슨 총제작, 길예르모 델 토로 연출로 제작되게 되었습니다.

현재의 계획은 2009년 부터 촬영에 들어가, 2010년에 "호빗"을, 2011년에는 "호빗"과 "반지의 제왕"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를 개봉할 예정입니다.

"호빗"은 톨킨이 애초에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쓴 소설로, 호빗 빌보 배긴스가 드워프들, 간달프와 함께 포악한 용 스마우그가 지키고 있는 보물을 찾아나서는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영국에서 1937년 발간되었으며, 그로부터 17년후, 톨킨은 "반지의 제왕"을 출간합니다.

2008/01/29 - [Movie/News] - 길예르모 델 토로, "호빗"의 감독이 될까?
2008/01/12 - [Movie/News] - 엘리야 우드가 밝힌 "호빗"에 관한 이야기들!
2007/12/19 - [Movie/News] - 피터 잭슨, "호빗"으로 돌아온다!
2007/12/01 - [Movie/News] - 피터 잭슨, 3D로 "호빗"을 영화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