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당신은 진정한 용자!

[잡동사니]
용산CGV

5일 21:30 용산CGV 5관 "다크나이트" (IMAX DMR 2D) 예매 현황입니다.

IMAX 포맷 영화는 항상 용산CGV 5관에서 보곤 하는데, 그간의 경험을 반추해봐도 이 정도로 예매율이 높은건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날에 더 예매율이 높은 타임이 있긴 하지만, B열까지 올킬당한 모습이 주는 압도감은...

...사실 일반적인 의견을 반영하자면 G열 앞쪽부터는 상당히 관람히 버겁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열까지 꽉찬데다가 무려 A열! 13/14번이 예매되었습니다.

...정말 A열의 저 두 분이 끝까지 영화관람을 마치시면 그분들은 진정한 용자라고 불리셔도 될 겁니다. 용자 중의 용자. (획득아이템은 목 뒤에 붙일 파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아르도르 [2008.08.02 15: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중 반이 dp분일것 같은 예감이ㅎㅎㅎ

  2. BlogIcon 네이밍 [2008.08.02 15: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맨 앞자리도, 저한텐 서울까지 세시간 반동안 차타고 올라가서 봐야되는 저한텐 부러울 따름.

    디지털 상영도 없고-_-, 필름은 이제 오히려 적응 안되는데-_-

  3. TDK [2008.08.02 15: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5일 새벽 25:00(정확히는 자정지났으니 6일새벽1시)예매했는데 저도 용자 인가요^^
    새벽1시까지 월e나보고 기다려야겠네요 에궁...그냥 오후에봐도되는데 그놈의 명당이 뭔지 ㅜㅜ
    1년을 넘게 설레발친 영화라 명당에서 보고싶군요..완벽하게..

  4. TDK [2008.08.02 16: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몇일 몇시인지 인지는 잘모르겠지만 A14에 혼자 예매하신분이 있더라구요 그분이 진정한 용자

  5. BlogIcon 케노비 [2008.08.02 17: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암CGV가 집에서 정확히 걸어서 15분 거리라 그냥 상암에서 봐야지 했는데 저 휑한 회색 좌석들을 보니 정말 왠지 갖고 싶다라는 욕심이 드는건 참;;;;;;

    ..........도전해볼까요!!! 이제와서 너무 늦었으려나

  6. BlogIcon ludensk [2008.08.02 17: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용자가 되겠어요!!!;;;

  7. 우기부기 [2008.08.02 20: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테판님 인천cgv m열도 볼만한가요?

    너무 뒤쪽이라서 생동감이 떨어질것 같아서 불안불안해요;;

  8. Saw [2008.08.02 22: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Deceiver [2008.08.03 00: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화 관람이 주관심사가 아닌 연인일지도;;
    세번째 관람은 J열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하네요~^^ 친구, 가족, 동호회원, 거침없이 전도 중입니다~

  10. 우기부기 [2008.08.03 08: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천cgv 8월7일 조조는 abc열이 모두 만석;;

    원래 개방안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저게 진짜 자리라면 ㄷㄷ

  11. M [2008.08.03 12: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부산에 사는데... 서면 CGV 5일 개봉이더군요;; 6일 예매햇는데.. (예매할 당시... 6일 부터였는데...-,.-; )
    아무튼... 아이맥스2D로 개봉하는곳은 부산에 없던데... 일단 아이맥스 관에 개봉을 하긴 하는데... 그냥 개봉만 아이맥스관에서 하는거지 아이맥스는 아니겟죠?;; 요금도 일반 상영관이랑 같던데.. 일단 5일 아이맥스관에서 함 볼까...ㅠㅠ 인천.. 서울쪽 사시는분은 좋으시겟영...

    • BlogIcon Stephan [2008.08.03 12: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예, 일반 필름을 그냥 IMAX관에서만 상영하는 것입니다. 일반 필름을 IMAX관에서 상영시 일반 상영관보다 화질 등이 더 나빠집니다; 일반 상영관에서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12. BlogIcon 이케자와 [2008.08.03 13: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지방이라서 따로 예매할필요도없이 그냥 개봉당일이나 다음날 아무데나 가도 엥간하면 자리있다는 ㅎㅎ

  13. M [2008.08.03 20: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테판님 정보 감사합니다^^ 하마터면 아이맥스에 눈이 멀어 예매 할뻔햇네요;; 5일 일반 상영관 보고.. 6일은 친구랑 예매한 상태니... 또보고...ㅎㅎ; 24시간이... 24일보다 길게 늦겨 지네요 ;; 시간 때울겸,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봣는데... 개인 적으로 킬러로 나오신 분이.. 조커랑 비등한 압박이 느껴지네요 ; 조커 혼돈스러운 사이코 패스... 안톤쉬거는... 조용..점잔? 이야기가 산으로 흘러갓네여 ㅋ;;

  14. BlogIcon 배트맨 [2008.08.03 20: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B열까지 올킬이라는 표현에서 웃었습니다. DP 친목회가 펼쳐질 것 같군요. ^^
    예전에는 저도 미리 칼같이 예매해서 개봉일에 가장 먼저 보고는 했었는데.. 이상하게 요즘은 그런 것이 다 귀찮네요.

    저는 아직 <미이라>도 못봐서.. 오늘 갈라고 했더니 이 영화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 걸까요?
    볼만한 위치의 좌석들은 다 빠졌네요. 심야 시간을 노려야 하는 걸까요.. T.T

  15. 승리의조간지 [2008.08.03 22: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흠... 역시 다크나이트는 아이맥스로 봐야 하는건가요 ;ㅁ;....
    저도 안양 CGV를 갈생각입니다만.. 흠...
    역시 아이맥스로 보는게 퀄리티가 더 좋겠죠..??!?

  16. BlogIcon jez [2008.08.04 02: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용산...이라고만 했더니, 지인께서 일반관으로 예매를 하셨습니다 T_T 아이맥스에서 보고픕니다..흑흑

  17. BlogIcon 주성치 [2008.08.04 12: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E열인데................불편한가요?(.......)

  18. BlogIcon 산다는건 [2008.08.04 15: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터미네이터3를 a에서 보았습죠...목이 안 꺾이더군요...;;

  19. 우기부기 [2008.08.05 20: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8월 7일날 아이맥스로 보게되어 너무나 지금 초초초초초초초긴장상태입니다~~~
    앞으로 몇시간만지나면 dp게시판이 다크나이트로 도배될듯한데요?????????
    스테판님 용산cgv아이맥스 m열은 어떠신가요??
    보는데 지장은 없을까요?

    • BlogIcon Stephan [2008.08.05 2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앞쪽보다는 차라리 뒤가 낫습니다^^ 스크린이 큰지라 뒤쪽으로 가신다고 너무 우려하실 필요는 없어요~ 저는 방금 용산CGV에서 IMAX 18:00 타임 보고 왔어요~

    • 우기부기 [2008.08.05 22: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방금 dp에서 스테판님 글 보고왔어요

      저도 3번이상은 필관람 해야할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