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앨빈과 슈퍼밴드"의 후속작 제작된다

[Movie/News]
지난 12월 개봉해 북미에서 큰 흥행을 기록한 "앨빈과 슈퍼밴드"(Alvin and the Chipmunks)의 후속작이 제작된다는 소식입니다. "앨빈과 슈퍼밴드"는 북미에서 1억 7천만 달러가 넘는 흥행을 기록했습니다.

프로듀서 제니스 카먼은 MTV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후속작에 대한 준비가 이미 시작되었으며, 이번에는 Chipettes에 관해서 다룰 것이라고 했습니다. Chipettes는 앨빈들과 달리 세마리의 암컷줄다람쥐들로 이루어진 그룹입니다.

"후속작과 Chipettes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Chipettes에 대해서 물어오고 했지요."

Chipettes은 브리트니, 쟈넷, 일리노어, 세마리의 암컷 줄다람쥐들로 이루어졌는데, 80년대 초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이들의 목소리는 모두 제니스 카먼이 맡았습니다.

Chipettes

2007/12/22 - [Movie/Trivia] - [트리비아] "앨빈과 슈퍼밴드"에 관한 소소한 이야기들
2007/12/20 - [Movie/Review] - [리뷰] 앨빈과 슈퍼밴드 (Alvin And The Chipmunks, 2007)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