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Trivia

"심슨가족, 더 무비"에 관한 11가지의 재밌는 이야기들

무비폰닷컴에서 이번에 개봉한 "심슨가족, 더 무비"에 관한 11가지의 재미난 이야기들을 소개했습니다. 그래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제는
The Simpsons Movie: 11 Fun Facts You Need To Know

당신이 알아야 할 "심슨가족, 더 무비"의 11가지의 재밌는 사실들

입니다^^

이하 반말체인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심슨가족
1. 각본

얼마나 많은 각본들이 이 87분 길이의 영화를 위해 만들어져 "심슨무비"의 프로듀서를 행복하게 했을까? 작가인 데이빗 미어킨에 따르면 최소 100편이 넘는다고 한다. 호머의 16개의 손가락 발가락을 다 합친거보다 훨씬 더 많다.

2. 시간은 그들의 편

영화의 성우진의 캐스팅은 지난 2001년에 이미 마친 상태였다. 2003년, 작가들은 100편이 넘는 각본들의 수정에 들어갔고, 2006년에 작업을 마쳤다. 이것으로는 우리는 무엇을 상상할 수 있을까? 바로 'rocket science'(스테판 주 :  로켓 기술 - 높은 지적능력이나, 기술능력이 필요한 노력, 또는 일). 장편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일이 바로 그런 일이다.

3. 심슨 도메인의 소유주는?

20세기 폭스사는 SimpsonsMovie.com 도메인을 지난 1997년 4월에 등록했다. 영화가 스튜디오의 승인을 얻기 9년전 일이다. 폭스의 예지력에 경의를...그들은 혹시 타임머신을 가지고 있나?

4. 거부된 내용들

시즌4의 첫회인 'Kamp Krusty' 에피소드가 원래 영화에 포함될 내용이었다. 2005년의 'Bonfire of the Manatee' 에피소드, 'Fantasia'를 패러디한 'Simpstasia', 'Truman Show'의 차용 역시 그러하다.

5. 간섭에서의 해방

영화의 프로듀서는 폭스영화사와 영화사가 어떤 결과물이 나오더라고 작품에 관여하지 않겠다는 협의를 이루어냈다. 그런 엄격한 규칙이 이 좋은 영화를 만들어낸것이 아닐가?

6. 각본 만들기

얼마나 많은 작가들이 '심슨무비'에 쓸만한 각본을 썼을까? 프로듀서인 제임스 L. 브룩스는 파트를 일곱개로 나누어서 각 팀들이 25페이지로 작성한 아웃라인을 받아보고 그에 대해 승인했다. 기대하시라! 그렇게 해서 미완성의 첫 각본이 나왔다.

7. 캐스팅

댄 카스텔라네타(호머 심슨,아브라함 심슨, 광대 크러스티, 바니 검블,큄비 시장, 사이드 쇼멜 등등), 줄리 카브너(마지 심슨,패티 부비에, 셀마 부비에 등등),낸시 카트라이트(바트 심슨,넬슨 먼츠, 터드 플랜더스, 커니 등등), 이어들리 스미스(리사 심슨), 해리 시어러(번즈 사장, 스미더스,네드 플랜더스, 켄트 브룩맨, 스키너 교장, 히버트 박사, 등등), 행크 아자리아(아푸, 모, 위그넘 서장)에 더해 켈시 그래머(사이드쇼 밥), 조 맨테그나(팻 토니) 등의 TV 시리즈 속 성우들이 그대로 등장한다.

8. 게스트들

알버트 브룩스가 사악한 EPA의 우두머리로 등장하고, 이스라 피셔, 에린 브로코비치, 그린데이, 톰 행크스가 그들 자신으로 등장한다. 불쌍한 미니 드라이버 - 그녀는 재난담당관 역을 맡았으나, 편집됐다.- 그래도 슬퍼말아요. DVD에서는 심슨 버전의 그녀를 볼 수 있으니까.

9. 그린데이

그린데이가 연주한 심슨 테마곡이 싱글로 발매될 예정이다. U2가 아주 부러워할것이다.
(스테판 주 : 전 아이튠즈에서 이미 구입했습니다-_-a)
그린데이

10. 추가 장면!


맷 그로우닝이 DVD의 추가장면과 삭제장면들에 대해 '다 모으면 아마도 영화 2편은 더 만들 정도'라고 말했다. 뿐만아니라, 삭제된 몇몇 플롯들은 TV 시리즈로 옮겨갈 것이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 호머는 기억하지 못할테니까.

11. 심슨 가족

맷 그로우닝은 '심슨가족'의 이름을 자신의 가족에서 따왔다. 엄마아빠인 호머와 마가렛(마지), 동생인 리사와 마가렛(매기), 바트(bart)는 브랫(brat)에서 철자 순서만 바꾼 것이다.
심슨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