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맷 리브스의 "렛 미 인", 레드밴드 예고편 공개

[Movie/News]
2008년, 전세계 영화팬들을 기쁘게 했던(?) 스웨덴 호러 영화 "렛 미 인"(Låt den rätte komma in, Let the Right One In)의 원작소설을 헐리우드에서 리메이크하는 "렛 미 인"(Let Me In)의 레드밴드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의 연출은 "클로버필드"의 맷 리브스가 맡았으며 원작에서 이엘리 역인, 애비 역에는 "킥 애스"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게 된 크로 모레츠가, 원작에서 오스칼 역인, 오웬 역에는 코디 스미스 맥피, 애비의 미스테리한 보호자 역에는 리처드 젠킨스가 출연합니다.

영화는 한 왕따 소년이 마을로 이사온 소녀와 친구가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 소녀는 미스테리한, '아빠'라고 부르는 보호인과 함께 사는 뱀파이어 였습니다. 그 소녀가 이사온 이후, 마을 주변에서는 정체모를 살인사건들이 벌어집니다.


얼마전 막을 내린 코믹콘에서 영화의 클립이 두 개 공개되었는데, 맷 리브스가 자신의 색깔을 잘 살렸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렛 미 인"은 북미기준 10월 1일 개봉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