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후속작 "퍼시픽", 새 예고편 공개

지난 2001년 미국 HBO를 통해 방송되어 큰 호평을 받았던 2차세계대전물 "밴드 오브 브라더스"(Band of Brothers, 이하 BOB)의 후속작, "퍼시픽"(The Pacific)의 새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BOB"와 마찬가지로 스티븐 스필버그와 톰 행크스가 총제작자로 참여했습니다.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번 "퍼시픽"의 배경은 유럽전선이 아니라 일본과의 치열한 사투가 벌어졌던 태평양전쟁과 그 전쟁의 복판에서 생과 사를 넘나드는 세 명의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번 "퍼시픽"은 "BOB"와 마찬가지로 총 10부작으로 이루어지며, 에피소드들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uadalcanal/Leckie
2-Guadalcanal/Basilone
3-Melbourne
4- Gloucester/Pavuvu/Banika
5- Peleliu Landing
6- Peleliu Airfield
7- Peleliu Hills
8- Iwo Jima
9- Okinawa
10- Home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의 제작자로도 참여했던 스티븐 스필버그이기에 8부의 이오지마에 왠지 더 눈이 갑니다.


"퍼시픽"의 에피소드들은 칼 프랭클린("로마"), 제레미 포드스와("식스 핏 언더"), 티모시 판 패튼("소프라노스"), 데이빗 누터("사라 코너 연대기") 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전투장면에 대해 총제작자 통 행크스가 '여태까지의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어마어마한 것들을 보여줄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피력하고 있는 "퍼시픽"은 북미에서 2010년 3월 HBO를 통해 전파를 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