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블로그 명함을 만들었습니다!

오늘, 블로그 명함이 도착했습니다.

블로그 명함을 만든 것은 오는 일요일날 열리는 블로거 컨퍼런스를 대비하기 위한(?) 이유도 있고, 가장 큰 이유는 종종 블로그 명함 만들었다는 다른 분들이 부러워서!(부러우면 지는거다라지만, 이런건 져도 된다는...) 였습니다. 그래서 다른 블로거 분들의 글을 이리저리 둘러보다 보니, 그곳에서 디자인 페이스를 발견했습니다. 맨큐님, 조마왕님, 달빛 그림자님 등... 그래서 저도 디자인 페이스 분들께 명함을 부탁하기로 했습니다^^

이 블로그가 블로그의 주소대로, 이름대로 영화와 관련된 블로그다 보니 영화에 관련된 이미지가 들어가면 좋겠다고 요청 및 문구를 보내드렸습니다.

그리고, 며칠후 디자인 페이스의 루키님에게서 시안이 도착했습니다.

명함

세 시안 모두 맘에 들었지만 그 중에서도 1번, 3번 시안이 더 맘에 들었습니다. 그때부터 고민 시작...아, 어떤 것을 하지..어떤 것을... 최종적으로 결정한 것은 3번 시안이었습니다. 필름을 떠올리게 하는 모양, 거기에 뒷면의 저 노란 글씨는...마치, 스타워즈의 'A long time ago in a galaxy far, far away..' 같은!(스타워즈의 팬인지라... 정작 루키님은 영화의 엔딩 크레딧에서 착안하셨다지만^^)

그렇게 최종 시안을 결정한후, 오늘 드디어 명함이 도착했습니다.

명함

아..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_+...

명함

명함

명함지는 스타드림지로 선택을 했는데요, 실제로 보면 반짝반짝 거리는게 펄같은 느낌이 드는 재질입니다. 총 200장을 주문했으니, 블로거 컨퍼런스 가서 쭈삣거리면서(-_-) 열심히 나눠드려야겠습니다^^;

혹시, 나도 블로그 명함을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디자인 페이스에서 만들어보세요. http://www.designface.net/ 에서 Contact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명함 제작에 관해 알려주시고, 만들어주실거예요~ (소개로 오시는 분들에게는 배송료가 무료라는!)

멋있는 명함을 만들어주신 디.페의 루키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